음악 유료 다운로드

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모두 거대하고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음악 카탈로그를 가지고 있지만, 당신이 원하는 무언가를 찾을 수없는 시간이 여전히있다 – 잠수함의 2011 레코드 러브 노트 / 편지 폭탄은 Ie어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찾을 수없는 가장 최근의 앨범이었다, 그래서 유지를 위해 구입 결국. 나는 하나 애플 음악이나 스포티 파이에 대한 지불하지 않습니다, 그들은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내 자신의 음악은 이제까지 하나에있을 것입니다. 당신의 취향은 인디의 뿌리와 함께 춤을 실행하는 경우, 당신은 Bleep에 대한 사랑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. 이 사이트는 또한 일부 경쟁 공급 업체의 가격 인상의 대상이되지 않는 16 비트 및 24 비트 FLAC의 좋은 선택이 있습니다. URL: n/a – iTunes 음악 플레이어 노래를 통해 액세스: 10,000,000 개 이상의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, 당신은 자신이 꽤 정기적으로 온라인으로 노래를 다운로드 찾을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다운로드 하 고 더 중요 한 것은 모든 사람의 최선의 관심에 – 법적 다운로드. 빠르게 진화하는 온라인 디지털 세계에 발맞추기 위해 좋아하는 MP3와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신 웹 사이트 목록을 작성했습니다. “Beatport는 DJ와 클럽 음악 애호가를위한 전자 댄스 음악 다운로드에서 인정받는 선두 주자입니다. 고품질 MP3 및 WAV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합니다.

주간 톱 10 DJ 차트. 집, 테크노, 전기, 트랜스, 드럼 및베이스, 미니멀, 덥 스텝과 10 개의 다른 댄스 음악 장르의 600k + 트랙에서 구입합니다. 10 개의 무료 디지털 다운로드를 시작 하십시오.” 밴드캠프의 인디 공간 주요 경쟁작인 CD Baby는 뮤지션과 음악 팬들에게 음악을 사고 팔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. 밴드 캠프 (레이블 참여와 “이름”밴드의 부족으로 인해) 등 검색 친화적 인 아니지만, 진정으로 독립적 인 예술가에 보탬이됩니다. iTunes는 단순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 그 이상입니다. 다른 서브 스토어는 앱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말할 것도없고, 뮤직 비디오, 오디오 북, 영화, 무료 팟 캐스트를 제공합니다. 앨범 구매자는 음악 청취 스펙트럼의 비장 괴상한 괴상한 / 예술 부족 끝에 경향이 반면, 정원사처럼 자신의 컬렉션은 자신의 난초를 할 경향이있다. 스포티 파이 나 조수 같은 서비스에서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은 중대하다, 하지만 항상 편리하지 않습니다. 당신은 견고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, 당신은 오프라인 재생을위한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, 당신은 월별 요금을 지불 중지하면, 그것의 모든 에 대한 액세스가 사라집니다. 일반적인 용의자가 모두 언급되었지만, “어디에서 음악을 구입합니까?”라는 질문에 대답할 때 주어진 답변에는 큰 다양성이 있습니다.

닐슨 사운드스캔(Nielsen Soundscan)이 발표한 예비 세부 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유료 곡 다운로드는 12.5% 감소했다. 지난 2년 동안만 해도 23.4%의 하락률을 기록했으며, 아이튠즈와 아마존 과 같은 소스의 유료 다운로드는 2007년 이후 처음으로 10억 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. YouTube Music은 모바일 앱과 데스크톱 웹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독립형 음악 서비스입니다. 프리미엄 서비스는 배경 청취, 다운로드 및 한 달에 $ 9.99에 대한 광고무료 경험을 제공합니다. 하지만 이보다 더 많은 것은 iTunes가 디지털 다운로드를 주류로 만든 최초의 온라인 스토어이며, 여전히 가장 많은 수의 노래가 판매되고 있습니다. 애플은 잘해왔고 소비자들은 반응을 보였다. 압축 된 형식에 만족하는 한 – 그리고 지금 자신의 음악은 DRM을 포함하지 않는 것은 상점을 사용하는 사람을 막을 거의 없다. 앞서 언급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면 오프라인 청취를 위해 음악을 동기화할 수 있지만,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장치 유형, 사용할 수 있는 장치 수, 저장할 수 있는 재생 목록 및 노래 수, 오프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기간 등 모든 종류의 제한이 있습니다.

Published by

Robert Molyneux

Scientist and IT expert.